‘두 번째 세계’, FINAL 음원 오늘 9일 발매.

"최종 우승곡 문별의 ‘쉼(,)‘ 포함 7인 7색 선보인다"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2.11.09 12:51 의견 0

자료제공 – ㈜쇼플레이
자료제공 – ㈜쇼플레이

JTBC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의 FINAL 음원이 공개된다.

‘두 번째 세계’의 FINAL 음원이 11월 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두 번째 세계’ FINAL 음원에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문별의 ‘쉼(,)’을 포함, 대결곡 5곡이 수록되었다.

먼저 최종 우승을 차지한 문별의 ‘쉼(,)’은‘한 발짝 물러나 보면 우리에게 필요한건 그저 잠깐의 휴식이었을지도 모른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미미의 ‘The Original’은 파이널 라운드의 대결 곡으로 미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싱글이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 ‘나’이며 ‘Original’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가수로서의 미미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엑시의 ‘Birthday Party’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2위를 기록했다. 엑시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넘버로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수아의 ‘The Magic!an(Feat. 션, 시윤 of Billlie)’은 미니멀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소프트 재즈 인트로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매력적이다.

주이의 ‘NOW’는 파워풀한 드럼과 베이스, 프리 코러스에 등장하는 보컬 신스가 돋보이는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뿐 만 아니라 4라운드 데스매치에서 신지민이 선보인 ‘U-Go-Girl’, 김선유의 ‘DRAMARAMA’도 수록되었다.

신지민이 선보인 ‘U-Go-Girl’은 레트로한 사운드의 신스들을 추가해 신지민의 보이스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Funk Rock 스타일로 완성하며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담았다.

김선유의 ‘DRAMARAMA’는 얼반 펑크 스타일의 몬스타엑스의 원곡을 김선유만의 보컬이 돋보이게 편곡해 독보적인 고음 실력을 만날 수 있다. ‘신지민’과 ‘김선유’는 지난 방송에서 아쉽게 탈락한 만큼 이번 음원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두 번째 세계’가 매주 색다른 무대와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만큼 8인의 아티스트들이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 번째 세계 FINAL’은 오늘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AI 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