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말, 대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공연 2편’ 대구문화예술회관 연말 기획공연 티켓오픈

뮤지컬 배우 옥주현, 카이와 함께하는 2024 대구문화예술회관 송년음악회 '브랜든리 뮤지컬 심포니 콘서트'(12.5.)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4.11.18 14:12 의견 0

‘따뜻한 연말, 대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공연 2편’ 대구문화예술회관 연말 기획공연 티켓오픈
‘따뜻한 연말, 대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공연 2편’ 대구문화예술회관 연말 기획공연 티켓오픈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지난 11월 14일, 연말 기획공연 2개의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 30분, 팔공홀에서 열리는 2024 대구문화예술회관 송년음악회 ‘브랜든리 뮤지컬 심포니 콘서트’와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 팔공홀에서 열리는 ‘금난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가족음악회’가 준비돼 있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은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들을 통해 대구 시민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를 대표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대구문화예술회관이 야심차게 준비한 2024년 연말 기획공연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11월 14일 티켓 오픈을 진행하는 공연은 총 2작품이다.

2024 대구문화예술회관 송년음악회 ‘브랜든리 뮤지컬 심포니 콘서트’ (12.5.)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기 위한 2024 대구문화예술회관 송년음악회 ‘브랜든리 뮤지컬 심포니 콘서트’가 12월 5일 오후 7시 30분 팔공홀에서 진행된다.

한국 창작 뮤지컬계의 한 획을 그은 뮤지컬 음악감독 및 작곡가 브랜든리(이성준)의 대표작품 ‘프랑켄슈타인’, ‘벤허’, ‘베르사유 장미’의 대표 넘버들을 대구시립교향악단의 연주, 그리고 뮤지컬 배우 옥주현, 카이의 좌중을 압도하는 목소리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금난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가족음악회 (12.24.)

크리스마스 이브의 아름다운 밤, 사랑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 ‘금난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가족음악회’도 준비돼 있다.

공연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지휘를 필두로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오케스트라 뉴월드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연주, 그리고 협연자들과의 특별한 무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연말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공연에는 특별한 할인이 제공된다. 가족과 함께 공연을 예매하면(3인/4인) 30% 할인이 제공된다.

김희철 대구문화예술회관 관장은 “올 한 해 대구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연말 공연은 대구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고,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며 희망을 나누고자 준비한 자리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의 연말 기획공연 2편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5년을 힘차게 맞이할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티켓 오픈을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The AI 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