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삼못 공원,‘찾아가는 음악회’개최 - 뜨거운 여름날 바닥분수와 화려한 조명이 함께하는 음악회-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감삼못 공원(내당4동 소재)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2.06.28 15:03 의견 0

□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는 2년여의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공연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예술인을 초청하여 주민들에게 힐링 음악을 선사하고자 감삼못 공원에서 개최된다.

□ 음악회 사회는 TBC 싱싱 고향별곡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한기웅이 맡고 행사내용은 △정성환과 김금주의 색소폰 연주 △애플트리의 통기타 연주 △향토가요제 1위 출신 김현성 △트로트 가수 최지현이 출연하여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주민들을 위로할 수 있는 신나는 음악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 감삼못 공원 분수 음악회는 문화생활에 대한 주민들의 갈증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뜨거운 날씨임에도 바닥분수의 시원하고 화려한 조명으로 눈과 귀가 힐링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 감삼못 공원을 즐겨 찾는 박○○(50대, 내당4동 거주)는 “저녁에 산책하러 자주 찾는 감삼못 공원 분수가 새로이 정비되어 시원하고 저녁에는 분수 조명까지 이뻐서 저녁 산책이 더 즐거워요. 이번에 음악회도 개최한다고 하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석하여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요.”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뜨거운 여름날의 저녁, 공원 바닥분수의 시원함과 화려한 조명과 함께 야외에서 편하게 음악을 감상하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한편, 서구청은 올해 5월 감삼못 공원의 노후바닥분수, 편의시설, 녹지 등을 재정비를 하였으며 규모 있는 분수 설치로 폭염대응, 미세먼지 저감, 도심 기후 조절 효과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The AI 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